1. 마야(Maya)의 UI(User Interface)에 대해 학습하고, 이를 활용하여 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어 입문자가 만들고자 하는 것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도록 한다.
2. 폴리곤 모델링(Polygon Modeling)과 NURBS 모델링(NURBS Modeling)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각 모델링 기법의 장, 단점을 파악하여 모델링을 함에 있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3. 마야(Maya)의 카메라와 라이트에 대한 기본 기능을 학습하고, 이를 활용하여 씬(Scene) 구성을 할 수 있도록 한다.
4. UV 생성 및 관리, 편집 등 UV 작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기능을 학습하고, 이를 활용하여 Shader 생성 및 Texture 맵핑을 하여 입문자가 원하는 질감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5. 마야(Maya)의 렌더 설정(Render Settings)을 이해하고, 설정하여 입문자가 원하는 방식의 최종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 학습종료일부터 365일
(수료생에 한함)
* 미수료 시 진도율이 100%일 경우 240일
* 미수료 시 진도율이 50% 이상일 경우 1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