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는 우리에게 일상이 되어져 있고, 세계를 하나로 연결시키는 매개체로 스포츠 활동의 필요성 뿐만 아니라 인식의 확산,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거듭 발전하여 이제는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스포츠 시장의 개방으로 과학적이고 선진적인 스포츠 마케팅의 학습은 필수적이다.
1. 스포츠 마케팅의 필요성과 체계적인 학습으로 스포츠 산업을 이해할 수 있다.
2. 일반적 마케팅과 스포츠 마케팅의 차이를 알고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적용할 수 있다.
3. 에이전시의 정확한 업무롤을 알고 이에 필요한 직무내용을 준비하고 현업에서 효과적인 방법으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 학습종료일부터 365일
(수료생에 한함)
* 미수료 시 진도율이 100%일 경우 240일
* 미수료 시 진도율이 50% 이상일 경우 1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