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니티(Unity)엔진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학습하여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램의 직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유니티(Unity)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C#의 기본 문법을 유니티(Unity)스크립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3. 유니티(Unity)에서 제공하는 기본 스크립트 함수를 학습하여 유니티(Unity) 구조에 맞는 프로그래밍을 작성 할 수 있도록 한다.
4. 게임에 사용되는 리소스(게임캐릭터, 지형 등)를 스크립트와 연동하는 방법을 학습하여 게임에서 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한다.
5. 게임세계에서 발생하는 충돌처리를 학습하여 게임 상의 상호 작용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6. 유니티(Unity)게임개발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을 학습하고 동작변경방법을 적용하는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한다.
7. 유니티(Unity)에서 사용하는 UI(User Interface)에 대하여 학습하고 UI를 에디터 상에서 구성하는 방법과 UI이벤트를 처리하는 스크립트를 작성 할 수 있도록 한다.
* 학습종료일부터 365일
(수료생에 한함)
* 미수료 시 진도율이 100%일 경우 240일
* 미수료 시 진도율이 50% 이상일 경우 1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