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케팅 개념을 알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마케팅 마인드를 구축할 수 있다.
2. 고객지향적인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마케팅 성공 사례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4. 다양한 마케팅 방법론을 적용함으로써 기업의 영업력을 확대할 수 있다.
5. 마케팅의 환경 변화를 파악하고 타겟팅과 포지셔닝 전략을 세울 수 있다.
6. 마케팅믹스를 활용하여 차별화 전략을 세울 수 있다.
7. 시장지형적 마케팅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 학습종료일부터 365일
(수료생에 한함)
* 미수료 시 진도율이 100%일 경우 240일
* 미수료 시 진도율이 50% 이상일 경우 1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