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1 |
금융비즈니스 I - 금융서비스는 작은 사업처럼 해야 한다 |
~ |
| 002 |
금융비즈니스 II - 다섯 가지 C와 네 가지 P |
~ |
| 003 |
금융비즈니스 III - 세분화 전략 |
~ |
| 004 |
금융비즈니스 IV - 세분화 고객층 확보방법 |
~ |
| 005 |
목표시장 공략방법 I - 매력적인 표적시장 |
~ |
| 006 |
목표시장 공략방법 II - 특화된 표적시장 |
~ |
| 007 |
목표시장 공략방법 III - 자신의 브랜드 제대로 알기 |
~ |
| 008 |
목표시장 공략방법 IV - 차별화된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 |
~ |
| 009 |
고객에 대한 이해와 관리 I - 고객의 욕구 |
~ |
| 010 |
고객에 대한 이해와 관리 II - 고객의 의사결정 과정 |
~ |
| 011 |
고객에 대한 이해와 관리 III - 투자자의 심리와 편향 |
~ |
| 012 |
고객에 대한 이해와 관리 IV - 정량적 고객관리 |
~ |
| 013 |
최고의 금융서비스 전략 I - 통합마케팅 전략 |
~ |
| 014 |
최고의 금융서비스 전략 II - 입소문 집단 |
~ |
| 015 |
최고의 금융서비스 전략 III - 최고의 금융서비스 사례 |
~ |
| 016 |
최고의 금융서비스 전략 IV - 통합마케팅 계획서 작성 |
~ |
| 017 |
경제학과 심리학의 만남 I - 행동재무학의 탄생 |
~ |
| 018 |
경제학과 심리학의 만남 II - 제한된 합리성 |
~ |
| 019 |
경제학과 심리학의 만남 III - 휴리스틱과 편향 |
~ |
| 020 |
경제학과 심리학의 만남 IV - 전망이론 |
~ |
| 021 |
투자자의 인지편향 I - 자기과신과 대표성 오류 |
~ |
| 022 |
투자자의 인지편향 II - 기준점 설정 및 조정 |
~ |
| 023 |
투자자의 인지편향 III - 심리적 회계 |
~ |
| 024 |
투자자의 인지편향 IV - 구조적 효과 |
~ |
| 025 |
투자자의 감정편향 I - 낙관주의 편향 |
~ |
| 026 |
투자자의 감정편향 II - 손실 회피 |
~ |
| 027 |
투자자의 감정편향 III - 후회 회피 |
~ |
| 028 |
투자자의 감정편향 IV - 소유효과 |
~ |
| 029 |
투자자의 감정편향 V - 자기통제 |
~ |
| 030 |
행동재무학 활용 I - 자산배분의 원칙 |
~ |
| 031 |
행동재무학 활용 II - 잘못된 투자행동 방지 |
~ |
| 032 |
행동재무학 활용 III - 장기적인 은퇴설계 |
~ |
| 033 |
사람의 두뇌 I - 뉴로마케팅의 태동 |
~ |
| 034 |
사람의 두뇌 II - 원시적인 인간의 두뇌 |
~ |
| 035 |
사람의 두뇌 III - 두뇌구조 |
~ |
| 036 |
사람의 두뇌 IV - 여성과 남성의 뇌 |
~ |
| 037 |
두뇌의 변화와 능력 I - 연령대별 뇌의 변화 |
~ |
| 038 |
두뇌의 변화와 능력 II - 베이비붐 세대 |
~ |
| 039 |
두뇌의 변화와 능력 III - 다섯 가지 감각 |
~ |
| 040 |
뇌의 변화와 능력 IV - 뛰어난 공감능력 |
~ |
| 041 |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 - 진정한 구매동기 |
~ |
| 042 |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I - 구매결정이 내려지는 과정 |
~ |
| 043 |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II - 고객의 7가지 유형 |
~ |
| 044 |
뇌 친화적 마케팅 I - 고찰하기 |
~ |
| 045 |
뇌 친화적 마케팅 II - 편안함 극대화하기 |
~ |
| 046 |
뇌 친화적 마케팅 III - 맥락 파악하고 변화 일으키기 |
~ |
| 047 |
뇌 친화적 마케팅 IV - 확신 심기 |
~ |
| 048 |
뇌 친화적 마케팅 V - 거래 마무리하기 |
~ |